그래스 호퍼.....

내가 처음으로 구매한...아...포르쉐956을 제외하고..(그넘은 굴려보지도 못하고..어디론가 가벼렸다) 국산차인 아카데미

겔럭시의 원형인 타미야의 그래스 호퍼 개조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한다.

아래가 그....모델이 되는 넘....이넘은 서스펜션을 카피할것이고...

구동계는 벨트 형식으로 카피할 예정이다...

아래 보이는 부품이 개조에 사용된 자작 부품이다...(근데 오늘 기어박스 작업 들어가 보니...이건 뭐..ㅠㅠ)

카본 플레이트...와....폴리카보네이트...제작 서스 홀더들이다...

난 무엇으로 만들지 고민을 해본다...



리어....서스펜션.....

카본으로 했으면 좋겠지만 그냥 에프알피로 진행할 예정이다...



뒷면의 전반적인 모습...


프론트에서 바라본 모습...

완전한 독립 현가 방식....과연 내손에 들어온 그래스호퍼가 이정도까지 될런지는 ....

바디의 상태를 보니...데칼 작업 후 클리어까지 마무리 한 듯 한데....

아마 이정도 만들려면..50만원 이상이 깨질 듯 하다...ㅠㅠ



하부 모습...

베터리 홀더와....프론트 서스암 접합 방식...그리고 프론트 범퍼가 보인다...



프론트 부품을 뭘로 할지 고민이다...

타미야 201 정도로 하면 될듯하기도 한데...



가장 간단해 보이는...저 기어박스 안을 만드는게 가장 복잡한 공정인듯 하다....

아마 기어박스에 디프까지 집어 넣으면 전체 작업의 절반 정도가 끝난거라고 볼 수도 있겠다...

나머지 서스쪽의 문제는 모두 돈으로 해결해야 하는 문제니까....



리어 기어박스의 모습....

쇽도 사야 되고....

디프는 티에이05용이 하나 있는거 같은데...그넘 길이가 어떨런지..모르겠다...





간단해 보여서 시작 했는데...시작해보니 이건 미친 짓인듯..




시작을 했으니 끝을 봐야 되는데...

아마....1-2년은 걸리지 않을까?

뭐 취미생활이 다 그렇지...뭐....

정말 씨엔씨 하나 사고 싶다.
Posted by free73